반응형


요새 날씨가 습해서 주방에 들어가 음식하기가 너무너무 싫습니다

그러자니 맨날 외식할 수는 없고 맛난 음식은 먹고 싶고

이래저래 입맛도 떨어지는 때입니다

그런데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 3500원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요리집을 소개해주었습니다



백주부님도 집에서 쌀국수는 만들기 힘들다고 하잖아요

가끔 쌀국수 국물이 생각날때 베트남요리집을 찾아가면 좋을 것 같아요

흔히 즐기는 베트남 음식이 3500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데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인기가 많다네요

들어갈때부터 줄 서서 들어가긴 하는데

주문도 자판기를 통해 하더군요




전 파인애플 볶음밥 먹고 싶었어요

이것도 3500원 단 향기가 벌써 나는 것 같네요





손님이 직접 서빙해서 음식을 갖고 와야 하지만

마트에서도 많이 한 일이라 뭐..




푸짐해 보이는 베트남요리 3500원이면 싸긴 싸죠

뭐 이정도라면 자주 먹어도 큰 부담없을 듯 싶네요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89-2

미스420이란 곳이라네요

02-814-3838




주인 분이 베트남 여성 분이라 베트남 음식의 제대로 된 맛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