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안나는 것 같아요. 그냥 공휴일 느낌이 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것도 나쁘지 않아요. 캐롤 노래없고 트리장식 많지 않아도 특유의 연말분위기라 전 좋더라고요. 



큰 아이는 놀러나갔고 작은 아이는 아직 부모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기에 아이와 함께 영화를 봤어요. 강철비볼까 신과함께 볼까 고민하다 아이가 있다보니 신과함께를 봤네요. 크리스마스날 보던 크리스마스캐롤이라는 영화가 갑자기 생각났어요. 신과함께는 크리스마스날 보면 좋을 한국형 크리스마스캐롤이 아닐까 싶어요. 어쨋든 이 영화보면서 착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은 했으니까요. 우리 애도 부모에게 잘해야 겠다고 생각했데요. 이것으로도 뭐 이 영화는 절반쯤 성공했고 이제 크리스마스같은 날 티비에서 무한으로 방송될수도 있겠어요.



신과함께 웹툰은 보신 분이라면 원작과는 많이 다른 영화에 살짝 지루함을 느끼실 수도 있어요.cg가 훌륭하다고는 하지만 뭔가 중국스러운 느낌은 지울수 없는데 이 cg제작사인 텍스터가 중국cg수주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지루해서 내가 살짝 졸았나.김하늘이 지옥대장으로 나오는데 아름다운 왕비같은 모습으로 나와요. 배신지옥을 담당하는데 얼려서 깨뜨려버리는 지옥이죠. 그런데 김하늘 얼굴과 그 장면만 나오고 휙 지나가요. 내가 뭘 놓쳤나.?? 주인공이 배신지옥은 그냥 패스란 말은 듣긴 들었는데..좀 아쉽더라고요



약간 백치미 지옥대장 기다렸는데 말이죠.어쨋든 신과함께는 여러 지옥의 모습과 지옥대장을 보는 재미도 솔솔해요. 낯익은 배우들의 카메오가 더 흥미를 유발하죠. 신과함께를 보며 지옥의 모습에 대해 고민하고 알고 싶어졌어요.처음 중간은 지루하지만 후반부에 몰아치면서 재미있어집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보면 좋을 영화인것 같아요. 신파라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신파면 어떤가요.?그게 우리의 감정을 자극하고 뭔가를 느낄 수 있다면 좋은거 아닌가요???


그리고 모두들 생각하셨을꺼에요. 아마 우리는 심판도 받기전에 지옥 입구에서 잡힐거에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