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이 바로 초복이라네요

그런데 저희 집은 이미 주말에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먹는 것은 빠릅니다. 헤헤^^

요샌 워낙 먹을 게 다양하니 복날이라 특별히 챙겨 

먹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괜히 초복이라 하고

비도 부슬부슬 오니 보양식이 생각납니다



삼계탕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기사식당이 있는데요

그것도 단 돈 6000원에 무한리필이라네요

삼계탕 좋아하시는 분들 국내산 닭으로 만들어진

토실토실한 삼계탕 드셔보세요



부드러운 육질을 위해 생닭을 손질할때

두드려주더라고요.



마늘 인삼 대추 듬뿍 넣어서.

가마솥에서 펄펄 끓여 야들야들한 삼계탕을

단돈 6000원 거기다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여기가 요일마다 메뉴가 바뀝니다

삼계탕은 토요일 메뉴라고 하네요

오늘 메뉴이면 좋을 텐테 아쉽네요



오늘같은 월요일 화요일에는 제육볶음 무한리필!



수 , 목요일에는 닭볶음탕!!



금요일에는 뼈해장국이라네요

전 삼계탕보다 뼈해장국을 더 좋아해서

뼈해장국 먹고 싶어요!!




기사식당이라 기사분들뿐 아니라 주민들에게 인기가 높은

삼계탕 무한리필집

안오본 손님들은 많겠지만.한 번 온 손님들은 또 오게 된다는 곳이라네요

전 무엇보다 가마숱에다 팍팍 끓이는 것도 좋았고

푸짐한 무한리필에..가격이 저렴해서 더 눈이 갑니다

삼계탕 좋아하시는 분들 그릇 하나에 2마리씩 담고 그러던데

우와..

이쯤에서 어디인지 너무 궁금하잖아요

인천에 있는 벌말기사식당이라네요 벌말기사부페로도 불리운다고 합니다

032-543-4050

인천 계양구 상야동 16-13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