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금입니다. 이힛

금요일 오후사 되니 더 힘이 나는 것 같네요

주말에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시는 분들

중국 코스요리가 단 돈 만원에 제공되는 무한리필 맛집

한 번 보실까요



자 짬뽕을 먹을까 짬뽕을 먹을까 

늘 고민인 우리들이죠

여기선 두개 다 먹으면 되잖아!!

무한리필이니까!

짜장먹다 짬뽕 먹어도 되잖아!!



이 두 그릇 모두 다 드실 수 있으세요??

전 짬뽕은 자신있는데 짬뽕은..면 뺴고, 국물과 해물만 먹고 싶네요

그런데 중국집 코스요리 이곳은 이것 외에,

탕수육과 유산슬 그리고 게살수프까지 몽땅 만원이라네요




연근이 들어가 아삭함 맛이 더 살아있는

연근 탕수육,ㅡ거기다 유산슬, 게살수프까지



이 모든 것이 단돈 만원이라니.

아 어쩌나요 지금이라도 달려가고 싶네요

물론..점심시간에만 11시 30분에서 2시 30분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고 리필주문은 2시까지라네요

그런데 이게 음식별로 단가가 다르더라고요


원래 4가지 음식(짜장 o r짬뽕, 유산슬, 탕수육, 게살수프)과 하나는 후식 이렇게 만원짜리와

후식을 제외한 6가지 음식이 나온 14000원짜리

또8가지 음식이 나오는 18000원까지..



코스요리가 종류별로 있는데

조금씩 먹다보면 배가 금방 찰 듯 하네요

4개 음식으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저녁코스는 가격이 또 달라요

18000원,24000원 이렇게 있으니

만원 무한리필은 점심특선이랍니다



서울  강서구 등촌동 671-1 2층

금문이라는 음식점이라고 하네요

어 .제 동생이 목동 살아서 가끔 가는데 몰랐네요.

02-2659-5888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