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재인 정책쇼핑몰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문재인1번가. 인터넷쇼핑몰11번가를 패러디한것인데 문재인 정책에 대해 쏙쏙 이해가 갑니다. 사실 공약집 봐도 잘 모르겠고. 그냥 그렇다더라는 티비에 나오는 기사나 인터넷기사에 의존하게 되는데 정책쇼핑몰에서는 직접 해당 정책을 선택해서 관련 내용을 볼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주 공약과 지역별 공약 세대별 공약들이 잘 분류되어 있고 공약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제일 밀고 있는 정책공약 중에 도시재생 뉴딜을 클릭해보았어요..물건을 팔때 장점들을 상세설명하잖아요 정책들도 어떤 좋은 점들이 있고 주요 어떤 사업을 할것인지 알아야 하는데 이렇게 비교설명 되어 있느니 이해가 쏙쏙 잘됩니다



전 도시재생 뉴딜 정책 좋아요. 빌라 다세대 단지가 많은 곳은 마을주차장이 정말 필요하거든요, 거기다 무인택배센터도 좋고요. 기존의 뉴타운 정책처럼 마구잡이 개발이 아니라 관심이 덜 가던 슬럼화된 구도심을 쾌적하게 바꾸는거라 좋은것 같아요. 이 정책이 마음에 들면 좋아요를 눌러주심 되요. 저처럼 퍼가기를 하심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겠죠



http://www.moon1st.com/bbs/rview.php?seq=98

좋아요 눌렀더니 이렇게 링크를 주시네요. 제가 좋아요를 눌렀던 정책 링크입니다

이 주소로 가시면 문재인쇼핑몰 지옥고 정책을 보실 수 있어요. 지옥고는 청년주택문제 정책이랍니다.

 아이디어 정말 좋은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와서 보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정책도 깔끔하고 홍보도 깔끔하고 요새 더불어민주당 많이 튼튼해진 것 같아 응원하게 되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