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생생정보통에 싸고 맛있는 음식들 보고

검색해보는데요. 그 중에 가까운 곳은 메모를 해서 

나중에 꼭 가봐야지 하는데, 막상 잘 안가게 되더군요



어쨋든 생생정보통의 위력이 대단해서, 거기 나오는 음식들 보면

정말 다 맛있어보이고..그런 것 같아요

생생정보통에 나온 맛집 중에 엉클크릭스란 곳이 있는데 그 곳이

용인 흥덕지구에 매장을 열었다고 하더라고요

소식 듣고 한 번 가봐야지 했다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



가격은 6900원이랍니다.성인기준이어요. 초등은 좀 더 저렴한 것 같던데 5500원인가

메뉴는 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떡갈비, 스파게티, 이렇게 있어요

12시~2시 5시~7시에는 피자도 준답니다

돈까스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이 번쩍 ~!



돈까스는 가브리엘살로 만들었다네요.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생선은 대구살..괜찮아요

개인적으로 소스가 좀 더 진했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이 들긴 했어요.

근데 돈까스 무한리필이라고 하지만

정말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저렇게 먹으니 배불러서..더 이상 안들어가여





물론 한창 크는 애들은 더 들어갈 장소가 있지요

스파게티에요. 그냥 저냥

그런데 피자가 맛있어요



또띠아 위에 굽는건지 얇은 피자인데

개인적으로 요게 맛있었답니다.

피자랑 돈까스랑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뷔페..

괜찮지 않나요?

아 그리고 여기 500cc 맥주가2000원인가 쌌던걸로 기억나네요

그니까 돈까스 안주에다가 맥주 한잔 좋죠.


여기 샐러드도 있는데 ,양배추썬것밖에 없어서

그건 좀 아쉬움..이왕이면..옥수수라도..좀 넣어주징

그래도, 피클이랑 깍뚜기,단무지 있고 밥도 주고 크림,장국도

있으니, 넉넉하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여기 건물에서 무슨 드라마 촬영 하더라고요

굉장히 더웠는데 다들 고생하시더라고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