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들어 몸에 이상이 생겨 병원에 가니

검진을 해봐도 이상이 없다는 말만 듣고 오네요

생리불순이 오래되길래 병원에 가서 여러 검사를 받아봤지만

이상없음.난소를 쉬게 해주자며 피임약을 처방해주더군요

아무래도 호르몬관련제다 보니 안먹게 되네요

여성에게 좋은 음식이 무엇일까 생각해 보니

쑥이 좋다고 하네요

그런데, 쑥도 종류가 많아요

우리가 흔히 아는 인진쑥,약쑥

저처럼 몸이 찬 성질인 분은 인진쑥을 먹으면 안되고

약쑥을 먹어야 한데요



약쑥의 효능


1.여성의 자궁을 따뜻하게 하여

냉증,생리불순,냉 대하에 좋습니다

2.변비 설사에 도움

3.지혈효과

4.따뜻한 성질이 혈액순환에 도움으로 혈관계질환 효과

5.손발이차고 배가 찬 분에게 도움

6.세균발육을 억제

7.간기능개선

8.다이어트와 피부미용 효과

9,많은 유기물이 피로회복 효과

10.신경통 관절염 장기복용시 효과



약쑥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굉장히 많은 효능들이 있더군요



그러나, 이 모든 것이 모든 사람에게 다 맞지는 않겠죠

체질에 따라 효과가 확 있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으니, 복용 후에 설사를 하시거나

피부에 뭔가 생기신다면 그만 드셔야 해요

모든 것들이 다 그렇더라고요


쑥이라하면 강화쑥이 굉장히 유명한데요

왜 강화쑥이 유명할까요?

그 이유는



섬지역이라 약쑥에 미네랄이 풍부하고

해무와 해풍으로 인해 다른 지역보다

약성이 강하다고 하네요

일반 쑥에 비래 강화약쑥은 독성이 거의 없어

부작용없이 복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강화쑥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섬지역 약쑥은 다 좋다고 봐야 하는건가요??

약쑥은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으니

저도 당장 사먹어야 겠어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