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마이크로소프트 내츄럴 키보드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 키보드를 쓰기 전에는 손목부분이 너무 아파서 침맞기도 하고 파라핀으로 찜질도 했지만 더 안좋아지더군요. 그런데 내츄럴 키보드 쓴 이후부터는 그런 증상이 싹 사라졌어요. 하도 오래써서 자판의 글자가 다 지워져서 이번에 새로 샀는데, 제가 커피를 쏟는 바람에 몇개의 자판이 입력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a/s를 받기로 했어요. 예전에도 받은적 있는데 그때에도 물건 보내니 바로 새물건으로 바꿔주더군요. 여긴 왠만해서 구입한지 3년 안이면 새물건으로 보내주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새물건으로 바꿔준다고 하더군요. a/s받을때 일단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애프터서비스를 등록해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애프터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77-9700입니다. 이리로 전화해서 내선번호를 누르시면 되요. 바로 상담사가 전화해서 고장사항 등록하고 메일주소 물어봐서 메일을 보내줍니다



그러면 보낼 주소와 안에 메모지 안에 적을 내용들을 알려주는데요. 택배비는 선불입니다. 대신에 물건 받을 택배비는 지불 안하셔도 되요. 이름과 연락처 제품받을 주소 접수번호 고장증상을 적어서 물건과 함께 보내면 됩니다 가까우면 직접 방문하셔도 되요


'용산 전자랜드 본관에 마이크로 소프트 a/s 센터가 운영되고 있네요. 저 마우스도 고장났는데 그것도 접수할걸 다른 마우스를 쓰다보니 깜빡했네요. 예전에 로지텍 a/s 받으려다 미치는 줄 알았는데 거기에 비해 여기 정말 깔끔하게 해주는 것 같아 이 제품만 쓰게 되더라고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