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9월 모의고사가 치뤄지는 날이었죠. 재수생들이 합류하는 모의고사라 고3 학생들 많이 긴장했을거에요. 국어시험이 끝났을때는 쉬운편이라고 했는데 오늘 전체 모의고사가 끝나니 좀 어려운편이었다고 하네요. 아직 공식 등급컷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사탐 과탐은 알수 없고요 이번에 사탐은 어렵게 과탐은 좀 쉽게 나왔다네요.



일단 ebs 등급컷이 7시에 오픈이 되었습니다. 사탐 과탐은 없고요. 국어, 수학가형,나형 이렇게 확인할 수 있어서 일단 올려드렸는데 하루 지나 확인해보니 등급컷이 변하지 않았네요.사회탐구 과학탐구 등급컷도 올려드릴게요. 생활과윤리 윤리와사상 한국사 한국지리 세계지리 동아시아사 세계사 법과정치 경제 사회/문화 관련 등급컷을 확인해보세요.



과학탐구 지구과학,물리,화학,생명과학 등급컷입니다. 화학1이 쉬웠나보네요 등급컷이 다른 과탐 과목보다 높네요.



혹시 9월 모의고사를 보지 못하셨다면 9월 모의고사 문제도 ebs에서 볼 수있습니다.

ebs홈페이지에 있는데요 제가 바로가기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http://www.ebsi.co.kr/ebs/xip/xipa/retrieveSCVMainInfo.ebs?irecord=201709063


여기 가시면 이렇게 모의고사 문제지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모의고사 답지도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메뉴바를 살펴보시면 등급컷도 나오니 최종 등급컷 알고 싶으신 분들도 이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시험지만 봐도 눈이 빙글빙글 하네요. 저희 애도 내년에 고3이랍니다. 9월 모의고사 얼마나 떨렸을까요? 오늘 아침에 애 학교 데려다주러 가는데 택시 타는 곳에서 한 여학생이 펑펑 울면서 발을 동동 구르더군요. 아무래도 고3인듯 싶은데 평소보다 등교시간이 앞당겨졌는데 늦잠잔 모양입니다. 제가 다 안타까워 태워주고 싶었는데..제 아들도 늦었는지라. 그 여학생 학교에 잘 도착해서 시험 잘 치뤘는지..하루하루가 전쟁입니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