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가장학금 2학기 1차 신청기간이 6월 14일 어제 마감이 되었다고 하네요.재학생인 경우 1차 신청만 받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2학기 1차에 국가장학금을 신청했을 겁니다.6월 20일까지 서류제출 가구원 동의가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이렇게 국가장학금을 신청했는데 예측한 국가장학금보다 덜 받게 되는 경우들이 많더군요. 무엇보다 다른 사람과 비교했을때 이해안가는 경우들이 많은데 그런 점들을 고려하여 국가장학금 소득구간 이의신청 현장지원센터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 전에도 전화로 상담할 수 있었는데 관련 서류를 직접 보고 상담하는것과 전화상담과는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현장지원센터가 가까이에 있다면 직접가서 상담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는 종로에 있고요 경기에는 수원 영통 부산에는 부산교육대학에 대구는 경북대학 광주는 전남대학 대전은 충남대학 강원은 강원대학교에 있으니 국가장학금 소득구간 이의신청이 있으신 학생들은 이상하다 생각만 하지 마시고 직접 가서 상담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