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국제공항 리무진버스를 이용할때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니고 가끔 이용하다보니 시간표와 노선 요금이 조금씩 달라지는 경우들이 있더군요. 이번에 서울시가 인천국제공항 리무진버스 이용요금을 천원씩 내렸잖아요. 아마도 서울시의 공항버스만 해당사항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거기다  미성년자 이용시 3인이상인 경우 1명을 무료로 하는 가족할인제도도 시행된다고 합니다. 서울시만 그렇습니다. 다른 지역은 그런 할인혜택없어요 ㅠㅠ 그렇다보니 예전에 알고 있던 시간대와 노선으로만 기억하기보다 리무진버스 이용전 다시 한번 인천국제공항 리주민버스 시간표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리무진버스 정차하는 정거장에는 리주민버스 노선과 시간표들이 있지만 거기까지 갈 필요없이 인천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도 리무진버스 시간표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리무진 시간표를 확인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지요. 



인천국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바로가기 링크는  http://www.airport.kr/pa/ko/d/3/1/1/index.jsp?menuSvcTp=0 입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아래의 화면이 나오는데요, 노선버스 지역검색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노선의 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노선 검색으로 하는 방법과 지역을 선택해서 검색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는데요. 버스노선 검색은 목적지나 내릴 정거장 이름을 적으셔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가시려는 동네 이름 적으면 검색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지역을 선택하는 것은 여러 지역이 한꺼번에 나오니 해당 노선을 선택해야 해야 바로 버스노선 검색하는 것보다 바로 원하는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버스노선을 선택하여 검색하는 방법으로 강남대를 쳐보니 수지(용인)가는 리무진 버스 안내가 나오네요.옆에 상세정보보기를 클릭하시면 리무진버스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지역선택으로 경기도를 선택하였습니다. 경기도의 여러 지역 중에 원하는 지역을 확인하고 옆의 상세정보 보기를 클릭하시면 인천국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가 나옵니다.



오산/송탄.평택/안성의 리무진시간표를 확인하기 위해 상세정보 보기를 클릭하였습니다. 인천공항행 첫차는 새벽 4시 마지막 차는 저녁 7시10분입니다. 배차간격은 40분에서 90분이고 소요시간은 140분이 걸립니다. 리무진버스요금은 안성에서 출발하시면 17200원 오산에서 출발하시면 9900원이고 밑에 버스시간표로 인천국제공항으로 가는 리무진버스 출발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경기가 지속되고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들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꼭 여행이 아니라 일때문에도 많이들 나가시는데요. 그래서 리무진버스 시간표가 많이 도움이 되더군요. 아무래도 지방은 리무진버스가 자주 오는게 아니다보니 시간에 맞춰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되니 인천국제공항 리주민버스 시간표 참고하세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