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tx전라선 요금표입니다

여수엑스포까지..적어야 하는데

실수로 목포까지만 살펴보게 되네요

나도 모르게 무의식으로 목포에

가보고 싶었나봐요..

목포..좋았어요. 너무 더운 여름이었지만

괜찮았음..또 가고 싶네요



인천공항에서 목포까지 ktx요금은

65400원입니다. 광명역에서 목포는

51000원이구요.



전라선 ktx는 인천국제공항 검암 행신

용산 광명 순이기때문에 

서울역에는 들리지 않습니다



전라선 KTX시간표..상행과 하행입니다

전라선 하행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오후 3시 50분, 단 한번만 운행되네요

서울 용산에서부터 전라선 하행이

좀 많이 있지만 경부선보다는

많지 않습니다. 하루에 10회 운행하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