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기차여행 하기에 딱 좋은

날씨네요 코레일에서 11월부터 

ktx마일리지 적립을 할 수 있다네요

코레일 마일리지로 열차승차권을

구입하거나 코레일 유통매장에서

쓸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ktx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마일리지

차곡차곡 잘 쌓으시길 바랍니다




ktx 인천국제공항 서울 신경주

부산을 지나는 ktx노선과 요금표입니다

각 구간별 상세한 요금이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인천국제공항에서 부산까지의

ktx의 요금은 72100원입니다

서울역에서 부산까지는 59800원이고요


광명역에서 부산까지는 57700원

천안아산에서 부산까지는 46500원




대전에서 부산까지는 36200원입니다

인천국제공항 이용하려면 

버스보다는 ktx가 제일 좋죠

경부선 ktx 시간표랍니다


경부선 하행선 시간표입니다

모든 지역이 다 함께 있다보니

글자가 작은데요..



ktx시간표는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보시면 이와같은 시간표를

만나시게 됩니다.



경부선 상행선 시간표입니다

저도 ktx타도 부산가보고 싶네요

요새 부산으로 여행들 많이 가시더라고요

부산은 따뜻하니 겨울여행지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잉 부산어묵 먹고 싶다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