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초딩들에게 생일선물로

뭘 사줄까? 하면 이것저것 생각하다가

그냥 문화상품권으로 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학원에서도 성적상승 선물로도 문화상품권을

많이 주고 애들도 좋아합니다

문권으로 게임 아이템 결제도 가능하고

책도 사고(우리앤 책사는걸 본적이 없네요ㅠ)

편의점에서 물건도 사고 다양하게

쓸 수 있어 문화상품권이 인기가 많더군요



그래서 추석에 애들 선물로

그냥 문화상품권이나 돌려야 겠다

싶었어요. 용돈따로 선물따로 준비했던때도

있던터라 그에 비하면 아주 좋네요

문화상품권은 컬쳐랜드에서 발매하는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에서 발매하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는

컬쳐랜드 홈페이지 지에스샵 롯데닷컴

신세계몰 h몰 롯데홈쇼핑 씨제이몰

ak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직접 나가서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쇼핑몰 구매이다 보니 실적도 쌓이고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해서 

문화상품권 온라인으로 구매합니다





요새는 모바일문화상품권이라는것도

있더라고요 전 종이상품권이 좋은데...

모바일 문화상품권은, 적은 액수가 좋은 것 같아요

모바일 문권은 컬쳐랜드 지마켓 

옥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처 안내입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은 온라인 구매를 하려면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하셔야해요

로그인하셔서 온라인구매를 클릭하여

구매하셔야 합니다

컬쳐랜드보다 온라인 구매는 다양하지 않아요



도서진흥회에서 파는 문화상품권도 있는데

활용도가 떨어져서 그건 제외했어요

여름이 가는게 느껴지는데 그걸 느끼다보니

추석이~으흐흐~~더워서 맨날 외식이라

가정경제 빵구났는데 추석이 오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