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통신사 멤버십 카드를 자세히보면

왠만한 신용카드 혜택 저리가라 더군요

통신사 카드는 핸드폰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씩은 다 있을텐데요. 거기에서도 혜택이

많은 skt티멤버쉽 등급별 혜택을 알아볼까 합니다


티멤버십 카드 종류로 리더스카드

티플,커플이 있고 할인혜택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skt 티멤버십 등급 체계


일단 혜택을 받으려면 제 등급이 뭔지 알아야겠죠

작년부터 등급 체계가 좀 달라졌는데요

전년 누계금액이 적으면 아무리 많이 써도 실버입니다

매달 10만원이상씩 2년 이상이 되야 vip가 되네요

일반적으로 골드와 실버인 분들이 많을 듯 싶어요


skt멤버십카드 혜택


skt멤버쉽 카드의 혜택입니다.

뚜레쥬르는 이용금액의 15%할인

전국 베이커리 제휴점에서는 10%할인을

받을 수가 있네요. 



이건 전등급에 해당되는 것이라 좋은데요

빕스는 vip와 골드는 20% 싧는 10%할인이

되네요.티지아이는 전등급 20%할인입니다



파파존스나 도미노피자같은 경우는

vip는 30%나 할인해줍니다.

피자헛은 전등급 이용금액의 15%할인입니다

아 티멤버쉽 할인되는지 몰랐는데

아쉽네요


영화관에서는 메가박스는 전등급 2000원 할인

씨지브에서는 vip 연 6회 무료..좋군요


vip와 gold에세 제대로 혜택주는 이마트 상품권 행사

구매월별 10%~7%할인 되더군요.

매월 11번가에서는 11일마다 모바일에서 11%할인해준다네요



이렇게 보니 skt멤버십 카드의 등급변 혜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거에요

혹시, 지금 있는 곳에서 skt 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 한 번 꼼꼼히 살펴보세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