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연휴 때 물이 엄청 빠졌었는데.,

바다로 못가서 너무 아쉬웠어요

날씨도 너무 좋다보니 더욱 그랬는데요. 

오늘 9월 30일까지 max로 물이 짝 빠지는데

비가 온다고 하니 조심해야 겠습니다.



안면도 창리의 물때표입니다

바다타임에서 관심있는 지역만 보게되는데

가을이다보니 낚시 가야죠. 창리의 물때표를 가져왔습니다

10월에는 28,29,30일이 날이 좋네요



해루질할 때 넉넉하게 잡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요새들어 좀 불안해요.. 이러다 바다생물 거덜나는 거 아닌지..

요번에 추석 때 절에 갔는데 사람들이 도토리를 줍는데

그게 한 두명이 아니니 좀 무섭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 지 적당한게 좋겠죠

낚시야 내가 많이 잡고 싶다고 잡히는 것도 아니지만

해루질 같은 경우는 ㅠㅠ



아름다운 안면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곳이어요

나이들면 이 곳에 터를 잡고 싶은데..어찌될려나요


백사장항의 모습입니다.

드르니교라고 해야 하나요? 다리위에사 찍은 사진인데

수산시장이 있어서 그런지 활력이 넘치는 곳입니다

작년 이맘 때 갔을 때 찍었는데

어째 세월이 흐르면 흐를 수록 놀러갈 시간은 더 줄어드는지..

아쉽네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