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을 옷을 사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저도 어제 많이 질렀어요

기흥에 있는 한섬팩토리아울렛 패션웨어하우스가 7월18일부터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새로운 상품이 들어올때마다 문자로 소식을 전해주는데,

요새는 코스트코 오픈으로 길이 막힐 것 같아 한 동안 못가봤네요

용인 공세 코스트코 근처에 있으니 코스트코 가면서 한 번 들러보세요.


한섬팩토리아울렛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한섬브랜드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타임 시스템,SJSJ,베네통

지고트,미샤 등등,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하나인 타임,마인 미샤들

유행 디자인을 따르기보다 베이직한 제품들이 많지만 핏도 예쁘고 옷감의 질도 좋아

세월이 흘러도 즐겨입는 아이템이라 저도 좋아한답니다

기흥에 한섬팩토리아울렛이 있는데, 대체로 80-50%까지

유명 백화점 브랜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한섬아울렛입니다



한섬제품 뿐 아니라 다른 브랜드들도 많아 다양한 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고, 백화점처럼 직원들 눈치보지 않고 마음대로 입어볼 수 있어

정말 편하답니다. 그리고 아울렛이라고 하지만 오래된 재고물품이 아닌

대체로 작년 시즌이나 지나간 계절제품들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아우터같은 경우는 좀 고급스러운 제품을 좋아하다보니

아우터 살 때는 기흥패션웨어하우스를 쭉 돌아보고 합니다



옷을 좋아하다보니 반나절을 뺑뺑 돌아다녀도 전혀 힘들지 않습니다

구석구석 찾다보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저처럼 옷 구경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한섬팩토리아웃렛입니다



옷의 가격이 궁금할 때 일일이 직원들에게 물어볼 필요가 없어요

여기에 이렇게 바코드만 찍으시면 가격이 짝 나옵니다.

아무리 세일이라고 해도 정가가 가격이 좀 나가니

막상 이거 세일가격 맞아? 하는 경우도 솔직히 있긴 해요



하지만 백화점에서 팔리는 가격을 보고 타임아울렛에 오면

싸다 싸!!!하고 마구 담게 된답니다. ㅠㅠ



작년사진이네요..노스페이스가 신규입점한다고 

세일을 했었죠.흠..아무래도 이번 주말에 가봐야 겠네요



한섬아울렛 패션웨어하우스의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333-10에 있습니다

근처 아가방물류센터도 있고 대주 피오레 아파트 맞은편에는

용인 코스트코도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섬아울렛의 주변 버스정류장을 지나는

버스를 참고하세요. 지하철 이용하실 분들은 분당선 상갈역에 내리셔서

버스를 갈아타시거나 택시를 타시면 될 듯 하네요


그리고 패션웨어하우스 바로 앞의 2층 건물은

코오롱세이브프라자가 있습니다. 맨스타/캠브릿지 남성복과

잭니콜라우스 헨리코튼,쿠아,헤드 아울렛이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남성복이 좀 많은 코오롱아울렛입니다.

여기에서도 가끔 구매하긴 하지만 전 주로 한섬을 이용하네요

아 그런데요 대체로 옷들이 55사이즈..힝...

제가 한참 살이 쪘을 때 입을 사이즈가 없어서 구경만 했던적도 있어요




기흥한섬팩토리아울렛의 주차장입니다.

차들이 빼곡하네요..

그냥 심심할 때 오늘은 뭔 옷이 있나..자주 들러보게 되는 곳입니다

멋진 가을 옷장만 하실 생각이면

기흥한섬아울렛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