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교육을 잘 못 시킨건지..

어버이날 그냥 지나가네요.

흑..

그래서 궁시렁거렸더니..

제주도 보내준다네요

애들아..엄마는 선물을 달라는게 아니야

마음을 전해줬으면 하는거지

내가 나이가..들면 마음은 기본..물질도 바라겠지만

아직은 마음만이면 충분해


서글픔이 밀려오긴 하지만

애들이 나쁜것은 아니다

꼭 받아야 맛은 아니지만. 뭔가 표현할 줄 아는

애들로 자랐으면 했는데

애들이 뭔가 나에게 주었을때 리액션 좀 크게 해줄걸..

옛날엔 편지 잘 쓰드만..

뭐 내가 잘 못 교육시킨거겠지..


반응형

to Top